본문 바로가기

핫정보

경기꿈의학교 신청링크 알아보자

반응형

경기도교육청에서 25일부터 '경기꿈의학교'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전했습니다. 경기꿈의학교 신청하는 링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경기꿈의학교 신청링크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오는 4월 25일부터 경기마을교육공동체 누리집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https://village.goe.go.kr/intro/

 

경기꿈의학교

마을과 함께 꿈을 키우는 행복한 경기교육 방문을 환영합니다.

village.goe.go.kr

경기꿈의학교란?

경기꿈의학교는 학교 안과 밖에서 청소년이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스스로 기획, 도전하면서 자기의 역량을 기르고 삶을 개척하며 꿈을 실현해 나가가기 위해 돕는 학교 밖에서 하는 교육활동 입니다. 2015년부터 경기도교육청이 시작했습니다고 전했습니다.

 

학생 꿈 조사를 통해 과학, 뮤지컬·연극, 미술, 생태, 스포츠,영상·영화, 요리, 음악, 인공지능, 인문·사회, 진로, 창업 등 12개의 주제를 선정해서 운영합니다.

 

올해 경기꿈의학교 개수

올해 경기꿈의학교 개수는

1. 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942교

2. 학생이 찾아가는 꿈의학교 888교

3. 다함께 꿈의학교 149교

으로 총 1,979교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경기꿈의학교 모집대상

 

경기꿈의학교 모집대상은 경기도내 초,중,고 학생이나 같은 연령대 학교 밖 청소년 입니다. 올해 신청하는 다함께 꿈의학교 중 대안교육형 꿈의 학교는 학교 밖 청소년 참여폭을 더 넓히고자 마련했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면 꼭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경기꿈의학교 신청을 한번 해보시면 아이에게도 무척이나 도움이 되는 교육이 될테니 아이에게 잊지못한 추억을 선사하고 싶으시다면 한번 신청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