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정보

기아 니로 풀체인지 사전예약 가격 확인해보기

반응형

 

기아의 신모델 풀체인지 니로 모델이 18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되었습니다. 첫날 1만 6300대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는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던 '쏘렌토'의 1만 8941대의 뒤를 잇는 기록이라고 하는데요 아주 인기가 핫하네요

 

기아 니로 사진 및 스펙

 

G1.6 하이브리드 엔진과 32kW 모터가 탑재됐습니다. 최고 출력은 141마력을 자랑하고 연비는 국내 시판되는 가솔린 SUV 차량들 가운데 가장 높은 20.8km/ℓ로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차량 길이도 65mm 늘어났고 휠베이스도 20mm 증가했습니다.

 

 

 

원드쉴드 형태의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장착됩니다. 테일게이트(트렁크)는 전동식으로 작동되며, 디스플레이 크기는 10.25인치로 큰화면을 자랑합니다. 동승석에는 상위급 모델에 주로 적용됐던 릴렉션 컴포트 시트가 적용되어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느끼실 수 있을것으로 사료됩니다.

 

 

우선은 기아 니로는 하이브리드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전기차는 1분기내에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아 풀체인지 니로 가격표

 

기아 니로 사전계약의 경우 하이브리드를 보시면 친환경차 세제혜택을 보시면 기본형은 2660만부터 시작합니다. 

 

 

프레스티지의 경우 2940만이며 시그니처 까지 3370만으로 각 사양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게 됩니다. 상위모델로 갈수록 점점 스펙이 업그레이 되네요.

 

이렇게 기아 니로 풀체인지 사전계약(사전예약)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