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정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광안리 행사 정보

by njhfdser 2017. 7. 25.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광안리 행사 정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8월 15일 광복절에 출시를 하게됩니다! 국민 민속놀이라고 불리우는 스타크래프트는 리마스터 판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그에따른 런칭행사 일정이 잡혔네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G투게더라고 불리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는 부산 광안리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일정은 2017년 7월 30일 (일) 오후 8시 부터 시작합니다 장소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오전 11시 부터 입장권을 선착순 배부하게 되며 5,000석이 마련되어있으니 기다리시는 분들은 일찍부터 가서 대기하셔야 되겠네요!



프로게이머의 시초라고도 할 수 있는 세계최초로 리마스터 버전으로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이건 정말 대박이네요.







때는 17년전... 기욤패트리가 한국에 오면서 프로게이머로 맹활약했던 순간이 있었죠. 네 바로 그 비정상회담의 기욤입니다. 국기봉 선수와 기욤패트리 선수의 대결은 물론 영원한 라이벌 임요환 선수와 홍진호 선수의 경기 그리고 2차 부흥을 일으킨 이윤열 선수와 박정석 선수까지!! 이번 행사는 아무래도 놓칠 수 없을 듯 합니다.






게다가 스타크래프트 초회판을 현장 판매를 한다고 하니 스타크래프트 팬이라면 정말 놓칠 수 없는 현장인것 같습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행사 이제 5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가고싶습니다 ㅋㅋ